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선구 스크린골프장 추천 리스트 7곳

by z6z6 2024.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권선구 스크린골프장을 소개하는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권선구에 위치한 다양한 스크린골프장을 한눈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사람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다양한 장소를 찾고 있는 요즘, 스크린골프는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권선구에는 어떤 스크린골프장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권선구 스크린골프장 7곳 정보

 

에이스 스크린 골프

 

에이스 스크린 골프

1. 에이스 스크린 골프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일월천로4번길 7-9 한진빌딩 1층

스크린골프장

 

반응형

 

에이스 스크린 골프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일월천로4번길 7-9에 위치한 스크린골프장입니다. 이곳은 시설이 매우 좋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연습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의 이용 요금은 9홀을 연습하려면 13,000원이며, 18홀을 연습하려면 15,000원입니다.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연습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의 이용 요금은 9홀을 연습하려면 8,000원이며, 18홀을 연습하려면 12,000원입니다. 또한 이 시간대에는 포섬을 연습할 수도 있는데, 이 경우에는 15,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연습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의 이용 요금은 9홀을 연습하려면 10,000원이며, 18홀을 연습하려면 15,000원입니다. 포섬을 연습하려면 20,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평일에는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도 연습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의 이용 요금은 9홀을 연습하려면 12,000원이며, 18홀을 연습하려면 15,000원입니다. 이 시간대에는 포섬 연습은 불가능합니다.

 

디오픈스크린골프존

 

디오픈스크린골프존

2. 디오픈스크린골프존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58 2~3층

스크린골프장

 

반응형

 

권선구에 위치한 디오픈스크린골프존은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최신 레이저 프로젝터와 와이드 스크린을 탑재한 프리미엄 골프존으로,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오픈스크린골프존은 공간적으로도 매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합니다. 또한, 높은 층고와 큰 창을 통한 채광으로 밝고 환기가 잘되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이곳은 매장 내에 있는 샵인샵 카페에서도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아메리카노와 같은 음료는 무료로 제공되어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디오픈스크린골프존은 삼성 웰빙 클럽에 가입되어 있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서비스와 친절한 미소로 손님들을 맞이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권선구에 위치한 디오픈스크린골프존을 방문하시면 좌타룸을 비롯한 다양한 시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골프 플레이를 위해 사전 예약이 필요하니 예약전화 번호인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오픈스크린골프존에서 항상 최고의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골프존파크 곡선스카이 NX점

 

골프존파크 곡선스카이 NX점

3. 골프존파크 곡선스카이 NX점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로 160 라퍼스트 6층 621호

스크린골프장

 

권선구 스크린골프장 소개

권선구에 위치한 골프존파크 곡선스카이 NX점은 곡반정로 160 라퍼스트 6층 621호에 있습니다.

이곳은 스크린골프를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공간입니다.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사진도 고급스럽게 찍을 수 있어요. 다시 찾게 되는 많은 분들이 계시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오전 (12시 이전): 17,000원

- 평일 오후 (12시~15시): 21,000원

- 평일 저녁 (15시 이후): 26,000원

- 주말 오전 (12시 이전): 21,000원

- 주말 오후 (12시 이후): 26,000원

개인레슨은 가격이 변동되니 자세한 내용은 그곳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권선구 스크린골프장은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휴식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곳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권선구에 계시거나 근처에 계신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골프존파크 탑동 골프킹점

 

골프존파크 탑동 골프킹점

4. 골프존파크 탑동 골프킹점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210

스크린골프장

 

반응형

 

권선구에 위치한 골프존파크 탑동 골프킹점은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1층에서 전화를 하면 사장님이 직접 내려와 발렛 서비스를 해주는데, 좁은 주차공간이지만 숙련된 주차 기술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주차해주어 많은 이용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지하주차장 외에도 뒷공터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골프존파크 탑동 골프킹점은 이같은 편리한 주차 시스템 덕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앞으로도 번창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골프존파크 평동V1모터스점

 

골프존파크 평동V1모터스점

5. 골프존파크 평동V1모터스점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평동로79번길 45 SK V1 모터스 1층

스크린골프장

 

 

경기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골프존파크 V1 모터스점을 소개합니다. 이 점포는 SK V1 모터스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동로79번길 45번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최신 투비전플러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7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 여러분들께 편안하고 즐거운 플레이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필드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환경과 함께, 정성을 다해 고객 여러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저희 골프존파크 V1 모터스점을 방문해보세요.

 

GDR플러스아카데미 호매실2호점

 

GDR플러스아카데미 호매실2호점

6. GDR플러스아카데미 호매실2호점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83-8 판다팜 주차타워 2층 GDR플러스아카데미 호매실2호점

실내골프연습장

 

GDR플러스아카데미 호매실2호점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에 위치한 골프 연습 시설입니다. 주차타워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판다팜 주차타워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GDR플러스아카데미 호매실2호점은 GDR PLUS 프리미엄 골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DR플러스아카데미 호매실2호점은 총 34개의 타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좌타용 타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KPGA 및 KLPGA 국가대표 출신의 레슨 프로들이 체계적이고 맞춤형 골프 레슨을 제공합니다.

회원들은 GDR앱을 통해 레슨 및 연습타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GDR앱을 통해 나스모 AI 분석 및 진단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GDR플러스아카데미 호매실2호점 회원들은 무료로 제공되는 GDR 9홀 필드연습 기능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골프 연습에 최적화된 편안하고 프리미엄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한 시설을 통해 회원들은 최상의 골프 연습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복잡한 일정을 고려하지 않고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편의성도 제공됩니다.

GDR플러스아카데미 호매실2호점은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GDR PLUS 프리미엄 골프의 시작을 원한다면 GDR플러스아카데미 호매실2호점을 방문해보세요.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골프존파크 호매실 능실

 

골프존파크 호매실 능실

7. 골프존파크 호매실 능실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104번길 18 골든프라자 7층

스크린골프장

 

권선구에 위치한 스크린골프장인 골프존파크 호매실 능실을 소개합니다. 이 골프장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104번길 18번지 골든프라자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프존파크 호매실 능실은 주중/평일에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18홀을 12시 이전에 시작하시면 1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2시부터 15시 사이에 시작하시면 19,000원에 18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만약 15시 이후에 시작하시는 경우에는 24,000원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주중/평일에 9홀을 즐기시는 경우에는 12시 이전에 시작하면 11,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2시부터 15시 사이에 시작하시면 13,000원에 9홀을 즐길 수 있고, 15시 이후에 시작하시는 경우에는 17,000원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또한, 주말이나 공휴일에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18홀을 12시 이전에 시작하시면 19,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12시부터 이후에 시작하시는 경우에는 24,000원을 지불하시면 되며, 9홀을 즐기시려면 12시 이전에 시작하면 13,000원에, 12시 이후에 시작하시면 17,000원을 지불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권선구 네일샵 추천 소개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선구 지역에서 매력적인 네일샵을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권선구는 수원시에 위치한 동네로, 다양한 맛집과 카페로 유명한 곳이죠. 하지만 이곳에는 깔끔하고

maoibettermi.com

 

권선구 미용실 헤어샵 추천 장소 3곳

안녕하세요, 권선구 미용실 헤어샵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권선구에 위치한 다양한 헤어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권선구는 수원시의 한 지역으로, 다양한 헤어 디자인과 스

maoibettermi.com

 

권선구 마사지 추천 TOP 8곳

안녕하세요, 매혹적인 권선구 마사지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권선구 마사지는 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법 중 하나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아줍니다. 이번에는

maoibettermi.com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권선구 스크린골프장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권선구 스크린골프장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권선구 스크린골프장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스크린골프장 이용료는 시간 및 요일에 따라 다르며, 평일과 주말/공휴일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료 안내는 해당 스크린골프장의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3. 권선구 스크린골프장은 레슨을 받을 수 있나요?

네, 권선구 스크린골프장에서는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 강사들이 체계적이고 맞춤형 골프 레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권선구 스크린골프장에는 주차장이 있나요?

네, 권선구 스크린골프장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 시설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차량을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