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선구 마사지 추천 TOP 8곳

by z6z6 2024.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혹적인 권선구 마사지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권선구 마사지는 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법 중 하나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아줍니다. 이번에는 한국 내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불필요한 설명은 생략하고, 바로 업체 소개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권선구 마사지 8곳 추천

 

가보자 해피

 

가보자 해피

1. 가보자 해피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일월천로 6 . ,7 8층

마사지,지압

 

반응형

 

"가보자 해피"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피부관리업소입니다. 이 업체는 체형관리와 피부관리를 전문으로 하며,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판단하여 일반적인 샵과는 차원이 다른 림프이완기술요법을 제공합니다.

가보자 해피에서는 얼굴관리부터 뒷본, 두통, 사고휴우증부터 하체저림, 무릎통증, 붓기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해 림프 순환을 통해 셀룰라이트를 이완시킵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들은 상쾌함을 느끼고 원하는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보자 해피는 24시간 예약이 가능하며, 편리한 시간에 방문하여 피부와 체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일월천로 6, 7~8층

 

호매실타이 케어앤힐링

 

호매실타이 케어앤힐링

2. 호매실타이 케어앤힐링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97번길 18-37 3층

마사지,지압

 

반응형

 

권선구에 위치한 호매실타이 케어앤힐링은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타공인 마사지 업체입니다. 개인실, 커플실, 4인 단체실, 남여 샤워실, 그리고 샵 내부에 화장실이 갖추어져 있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체 내부는 내 집처럼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무료 주차 시설도 제공됩니다.

호매실은 고객들의 안전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인 코로나 검사와 방역 소독을 철저히 실시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메뉴로는 타이식 건식관리 60분, 타이식 건식관리 90분, 아로마 오일관리 60분, 아로마 오일관리 90분, 그리고 타이 40분 + 아로마 50분 등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각각의 시간과 방법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예약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호매실타이 케어앤힐링은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약은 전화로만 받고 있으니 전화 예약을 필수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이앤아로마

 

타이앤아로마

3. 타이앤아로마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193 아리테호텔타워 306호, 307호

마사지,지압

 

권선구에 위치한 타이앤아로마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193에 위치한 아리테호텔타워 306호와 307호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당 업체는 호매실동과 금곡동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시설로, 호매실동 홈플러스에서 차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업체는 청결한 위생관리를 하며 주차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방에는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남녀 화장실은 구분되어 있습니다. 예약은 전화로 필수로 해주셔야 합니다.

타이앤아로마에서는 다양한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60분에 35,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90분에 45,000원입니다. 아로마 마사지는 60분에 4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90분에는 55,000원입니다. 타이앤아로마에서는 힐링을 경험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캉가마사지

 

캉가마사지

4. 캉가마사지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97번길 18-37 2층 203호

마사지,지압

 

반응형

 

권선구 마사지 업체인 캉가마사지는 수원 금곡동 호매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국 정통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이 업체는 고객 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항상 최선을 다해 피로한 몸을 풀어드립니다.

캉가마사지는 전문 관리사들이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1인실, 2인실, 4인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샤워실과 수면실도 완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업체에서는 스포츠 전신 마사지(60분)를 제공하며, 야간 시간에 이용하실 경우 5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여기서 제공하는 마사지는 고품질의 서비스로 알려져 있으며, 고객들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해소시켜줍니다.

권선구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께 캉가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상세한 주소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97번길 18-37 2층 203호입니다.

 

예가마사지

 

예가마사지

5. 예가마사지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장다리로 67 KJplaza2 5층

마사지,지압

 

 

권선구에 위치한 예가마사지는 한국인 관리사에 의해 운영되며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근육을 이완시키는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이 곳은 힐링을 추구하는 분들께 많은 만족감을 선사하며, 마사지를 받으며 관리사와 대화도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예가마사지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VIP Gold Body Therapy는 90분에 110,000원, 120분에 140,0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몸을 전체적으로 관리하며, 특별한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Gold Body Therapy는 60분에 70,000원, 90분에 90,000원, 120분에 12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근육을 이완시켜 드립니다.

또한, VIP Gold Body Therapy 60분은 90,000원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VIP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케어를 제공합니다.

예가마사지는 깨끗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권선구에 계시거나 근처에 계신 분들은 예가마사지를 방문하여 몸과 마음을 힐링시키세요.

 

황실아로마

 

황실아로마

6. 황실아로마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104번길 24-70 307, 308호

마사지,지압

 

황실아로마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입니다. 주소는 권선구 호매실로104번길 24-70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업체에서는 현재 개업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모든 메뉴를 10,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 할인가로 스포츠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120분에 80,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전 12:00부터 오후 8:00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에만 할인된 가격으로 마사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황실아로마는 권선구에서 오랜 기간 운영되고 있는 마사지 업체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전문 마사지사들이 고객들의 피로를 풀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 메뉴와 전문 기술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과 편안함을 책임지며, 정확한 마사지 기법과 친절한 서비스로 인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황실아로마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어 다양한 마사지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를 비롯하여 스웨디시, 타이 마사지, 딥 티슈 마사지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들의 건강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황실아로마는 국내 최상급의 자연유래 오일과 아로마 향을 사용하여 마사지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향기로운 휴식을 선사합니다. 마사지 과정에서 사용되는 오일과 아로마는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고객들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또한,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과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소중한 고객들의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철저한 위생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안심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황실아로마는 전문 마사지사들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건강과 피로 해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한 분 한 분의 요구에 맞추어 최적의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권선구에서 마사지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황실아로마를 추천드립니다.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황실아로마에서 편안하고 힐링된 시간을 보내보세요.

 

퀸바디케어

 

퀸바디케어

7. 퀸바디케어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104번길 18 골든프라자204호

마사지,지압

 

권선구에 위치한 퀸바디케어는 한국관리사가 직접 수기관리를 해주는 업체입니다. 1인샵으로 운영되며,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전화로 자세한 문의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인샵의 특성상, 관리 중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나,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업체에서는 여성분을 대상으로 한 하체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업체에서 제공하는 여러 종류의 관리 서비스와 가격 안내입니다:

- 등집중관리 60분: 70,000원

- 아로마 120분: 130,000원

- 스포츠 120분: 120,000원

- 아로마 80분: 90,000원

- 아로마 60분: 70,000원

- 스포츠 80분: 80,000원

- 스포츠 60분: 60,000원

권선구에서 퀸바디케어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업체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왕부체형관리

 

왕부체형관리

8. 왕부체형관리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104번길 24-44 3층 303호

마사지,지압

 

 

권선구에 위치한 "왕부 체형관리"는 중국 전통 체형관리 업소로, 건전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장은 깨끗하고 청결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으며, 커플룸과 일반실, 샤워실이 구분되어 있어 편안한 환경에서 체형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매우 친절한 매장 관리사들이 세심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체형 관리를 받으시는 분들께는 족욕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왕부 체형관리는 최근 오픈하여 아직까지 신선한 느낌을 갖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부산 북구 테니스장 레슨 추천 정리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북구에 위치한 테니스장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테니스는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을 주는 운동이며,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부산 북구에는 다양한 테

maoibettermi.com

 

부산 북구 골프연습장 골프레슨 추천 BEST 4곳

부산 북구는 골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지역입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골프연습장이 있어 골프를 배우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 북구에 위치한

maoibettermi.com

 

반응형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1. 권선구 마사지의 효과는 무엇인가요?

권선구 마사지는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아줍니다. 이를 통해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피부 탄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2. 권선구 마사지를 받는 시간과 주기는 어떻게 결정하나요?

권선구 마사지를 받는 시간과 주기는 개인의 몸 상태와 용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주일에 1~2회를 권장하며, 마사지 시간은 60분부터 120분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피로감이 심한 경우나 건강 상태에 따라 주기와 시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