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선구 네일샵 추천 소개 7곳

by z6z6 2024.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선구 지역에서 매력적인 네일샵을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권선구는 수원시에 위치한 동네로, 다양한 맛집과 카페로 유명한 곳이죠. 하지만 이곳에는 깔끔하고 멋진 네일 아트를 즐길 수 있는 네일샵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제 함께 권선구의 인기 네일샵들을 소개해볼까요? 함께 준비하세요!

권선구 네일샵 7곳 추천

 

네일,은

 

네일,은

1. 네일,은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정조로 526 1층

네일아트,네일샵

 

반응형

 

권선구에 위치한 네일,은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정조로 526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네일,은은 위생적인 건식케어와 예쁜 쉐입, 그리고 꼼꼼한 시술을 중요시하는 젤네일&스톤 전문 네일샵입니다. 이 곳은 손톱의 건강과 유지력을 중요시하여 1대 1 프리미엄 맞춤 관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주차가 가능하며, 정품 스와로브스키를 사용하여 시술을 진행합니다. 네일,은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욱 아름다운 손톱을 위해 네일,은을 방문해보세요.

 

도디네일

 

도디네일

2. 도디네일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덕영대로997번길 23 1층 101호

네일아트,네일샵

 

반응형

 

도디네일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네일샵으로, 아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1:1 꼼꼼한 관리

- 젤 시술 시 오버레이와 굳은살 제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논 오버레이 스톤 기법을 사용하여 다양한 스톤 아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스톤 시술에는 전 스톤 정품 스와를 사용해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 젤 오프 시에는 집진기를 사용하여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 건식 드릴을 사용하여 발각질을 꼼꼼히 관리합니다.

- 문제성 발톱, 멍든 발톱, 파고드는 발톱, 변색된 발톱, 노랗고 두껍고 변형된 발톱 등 다양한 발톱 문제에 대한 케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도디네일은 멤버쉽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멤버쉽회원 혜택으로는 젤 시술과 이달의 아트에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Cash 결제시 추가적으로 10% 적립이 가능하며, 칼라 추가 3개 무료 혹은 글리터 또는 자석 1개 추가 무료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젤 시술시 자샵도 가능합니다.

도디네일은 일요일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예약 문의는 카카오톡 ID [dodinail]을 통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와 예약에 관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레푸스 호매실점 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문제성발

 

레푸스 호매실점 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문제성발

3. 레푸스 호매실점 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문제성발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05 3층 305호

네일아트,네일샵

 

레푸스 호매실점은 권선구에 위치한 네일샵으로, 문제성 발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독일식 문제성 발관리 브랜드인 푸스플레게와 함께합니다. 3층 305호에 위치한 이 업체는 독일 푸스플레게 시스템을 통해 문제성 발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또한, 푸스플레게의 교육을 수료한 전문가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푸스 호매실점은 다양한 문제성 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내성발톱, 발톱 무좀, 발각질, 굳은 살 등 발에 관한 문제를 전문적으로 다루며, 고객들의 발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제성 발을 독일 푸스플레게 시스템으로 관리함으로써, 발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습니다. 푸스플레게의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들은 최신 기술과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발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레푸스 호매실점은 고객들의 다양한 발 문제에 대한 포괄적인 관리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성발톱의 치료, 발톱의 무좀 치료, 발에 생기는 각질 제거, 굳은 살 관리 등 발과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레푸스 호매실점에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푸스플레게의 시스템과 교육을 통해 탁월한 기술과 지식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고객들의 발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룸인네일

 

룸인네일

4. 룸인네일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실로 61 1층 105호, 106호

네일아트,네일샵

 

반응형

 

권선구에 위치한 룸인네일은 매실로 61번지에 위치한 1층 105호와 106호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룸인네일은 1:1 맞춤 시술을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일 예약이 가능하며 무료 주차 시설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모든 시술에는 오버레이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컬러 추가에는 제한이 없어 고객들은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룸인네일은 꼼꼼한 시술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바를,네일

 

바를,네일

5. 바를,네일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46번길 315 1층 101호 바를,네일

네일아트,네일샵

 

 

권선구에 위치한 바를,네일은 젤 유지력이 좋은 네일 아트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쉐입 맛집으로 손꼽히며, 주차가 가능하고 1회용 화일을 사용하여 청결을 유지합니다. 또한 오버레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애견과 함께 방문할 수 있습니다. 샵에는 상주견도 함께 있어요. 바를,네일은 매달 다양한 아트를 선보이는 '이달의 아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며, 연락처는 *입니다. 바를,네일의 카카오 채널을 통해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일 예약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다면 전화로 문의해주세요.

 

블리스네일&태닝

 

블리스네일&태닝

6. 블리스네일&태닝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46번길 287 103호

네일아트,네일샵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블리스네일&태닝은 손톱 관리와 탁월한 유지력을 가진 네일샵입니다.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어 최고의 퀄리티를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며 하루에 최대 다섯 분의 예약만을 받습니다.

블리스네일&태닝은 고객님들의 손톱 상태에 맞춰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손상을 최소화하는 맞춤형 관리를 약속합니다. 또한, 유지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료 오버레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손톱의 유지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얻을 수 있어요.

블리스네일&태닝은 우리 동네에서 유지력 맛집과 네일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족한 고객들의 리얼 후기를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리스네일&태닝은 꼼꼼한 관리로 건강한 손과 발톱을 약속드립니다. 손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티라노네일

 

티라노네일

7. 티라노네일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77번길 40 1층 165호

네일아트,네일샵

 

권선구에 위치한 티라노네일은 매달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하고 다양한 최신 디자인을 제공하는 네일샵입니다. 2인 동시 시술이 가능하며, 1:1 시술과 퀄리티 높은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시술은 정품 스와로브스키를 사용하여 꼼꼼하게 이루어지며, 매월 다양한 디자인의 '이달의 네일'을 선보입니다. 시술 가격에는 전 시술 케어와 기본 오버레이가 포함되어 있으며, 최상의 퀄리티, 꼼꼼한 시술, 높은 유지력을 자랑하며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카톡예약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도 가능합니다. 티라노네일은 항상 순차적으로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나 전화로 문의해주세요.

 

 

 

 

권선구 미용실 헤어샵 추천 장소 3곳

안녕하세요, 권선구 미용실 헤어샵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권선구에 위치한 다양한 헤어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권선구는 수원시의 한 지역으로, 다양한 헤어 디자인과 스

maoibettermi.com

 

권선구 마사지 추천 TOP 8곳

안녕하세요, 매혹적인 권선구 마사지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권선구 마사지는 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법 중 하나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아줍니다. 이번에는

maoibettermi.com

 

반응형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권선구 네일샵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권선구 네일샵은 다양한 네일 아트와 네일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손톱의 건강과 유지력에 중점을 두며, 꼼꼼한 시술과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며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2.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합니다. 또는 각 네일샵의 카카오톡 ID를 통해 예약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예약 가능 시간에 대해서는 각 네일샵의 공식 사이트나 SNS를 확인해주세요.

3. 권선구 네일샵은 어떤 시술을 제공하나요?

권선구 네일샵은 젤 네일, 스톤 아트, 오버레이 서비스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손톱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며, 발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