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선구 미용실 헤어샵 추천 장소 3곳

by z6z6 2024.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권선구 미용실 헤어샵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권선구에 위치한 다양한 헤어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권선구는 수원시의 한 지역으로, 다양한 헤어 디자인과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몇 가지 특별한 헤어샵들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변화를 주고 싶은 분들이라면 권선구 헤어샵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권선구 미용실 헤어샵 3곳 추천

 

두시헤어

 

두시헤어

1. 두시헤어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02번길 37 센트럴프라자 B동 201호

미용실

 

반응형

 

권선구에 위치한 헤어샵인 '두시헤어'는 센트럴프라자 B동 2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두시헤어에서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방문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재방문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할인 혜택은 컷트, 드라이, 샴푸, 다운펌, 부분 시술을 제외한 모든 시술에 적용됩니다.

두시헤어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요구에 충분히 맞추기 위해 상담을 진행한 후 시술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약제로는 밀본, 슈바츠코프 등의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두시헤어에서는 고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제품은 사용하지 않으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만족을 제공합니다.

두시헤어는 권선구에서 가성비 맛집으로 손꼽히는 헤어샵입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최고의 품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철헤어커커 수원이마트점

 

이철헤어커커 수원이마트점

2. 이철헤어커커 수원이마트점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270 신세계이마트 2층

미용실

 

반응형

 

수원 권선구 이철헤어커커 수원이마트점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270 신세계이마트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철헤어커커 수원이마트점은 레이어드컷, 허쉬컷, 단발펌, 쉐도우펌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철헤어커커 수원이마트점은 단순한 미용실이 아니라, 특별한 경험과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고객님과의 소통을 통해 정확한 상담과 함께 최고의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이철헤어커커 수원이마트점에서는 트렌디하고 특별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헤어 컷트에서는 레이어드컷과 허쉬컷을 제공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이어드컷은 머리카락의 층을 잘라내어 볼륨과 움직임을 연출하는 스타일로, 여러 가지 헤어 타입에 어울립니다. 허쉬컷은 귀 아래까지 내려오는 중간 정도의 길이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펌 서비스에서는 단발펌과 쉐도우펌을 제공하여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발펌은 단발 머리에 웨이브나 텍스처를 추가하여 독특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쉐도우펌은 머리카락의 일부를 염색하여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는 펌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인기입니다.

이철헤어커커 수원이마트점에서는 최신 헤어 트렌드와 전문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철헤어커커 수원이마트점을 방문해 보세요. 고객님의 요구에 맞게 정확한 상담과 함께, 특별한 스타일링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아린살롱 호매실점

 

아린살롱 호매실점

3. 아린살롱 호매실점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116 유동타워 204호

미용실

 

권선구에 위치한 아린살롱 호매실점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116에 유동타워 204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린살롱은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여, <아린살롱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전체 시술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부분 시술과 컷은 제외됩니다.

아린살롱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3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2시부터 2시까지 시간대에는 <평일 브레이크 타임 20% 할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는 10% 할인 혜택을 드리며,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7%를 적립해 드립니다. 할인율은 부분 시술과 컷은 제외되며, 중복할인은 불가합니다.

아린살롱은 인턴 없이 운영되는 미용실로서, 프로페셔널한 담당 디자이너들이 고객님들에게 1대1 맞춤 시술을 제공합니다. 예약한 시술 시간 동안에는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합니다.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권선구 마사지 추천 TOP 8곳

안녕하세요, 매혹적인 권선구 마사지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권선구 마사지는 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법 중 하나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아줍니다. 이번에는

maoibettermi.com

 

부산 북구 테니스장 레슨 추천 정리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북구에 위치한 테니스장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테니스는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을 주는 운동이며,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부산 북구에는 다양한 테

maoibettermi.com

 

반응형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1. 권선구 헤어샵에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권선구 헤어샵에서는 다양한 헤어 디자인과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컷트, 드라이, 샴푸, 펌, 염색, 헤어마사지 등 다양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헤어 스타일이나 변화를 원할 때 권선구 헤어샵을 찾아보세요.

2. 권선구 헤어샵의 예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권선구 헤어샵의 예약은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헤어샵의 공식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예약을 받고 있으며, 방문하고 싶은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예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헤어샵에 따라 예약 시 예약금을 선불해야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