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동구 스크린골프장 추천 안내 8곳

by z6z6 2024.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동구에 위치한 스크린골프장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산동구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도시로, 다양한 문화와 여가 시설이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스크린골프장은 독특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과 함께 일산동구의 다양한 스크린골프장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산동구 스크린골프장 8곳 추천

 

골프존파크 풍동 오장동골프점

 

골프존파크 풍동 오장동골프점

1. 골프존파크 풍동 오장동골프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1로 14 오장동골프

스크린골프장

 

반응형

 

일산동구에 위치한 골프존파크 풍동 오장동골프점은 24시간 영업하며, 1층 주차장에서 바로 입장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이곳은 총 16개의 골프실을 갖추고 있으며, 최신 레이저 프로젝터와 듀얼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타 방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골프점은 6인 이상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대형 룸과 흡연부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여 24시간 동안 쾌적한 환경을 유지합니다. 이 외에도 원두 커피와 음료, 간식 서비스도 제공되어 플레이 중에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 요금은 다음과 같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평일에는 투비전 NX 12시 이전에 18홀을 즐기실 경우 16,000원이며, 15시 이전에 플레이하실 경우 20,000원으로 책정됩니다. 15시 이후에 18홀을 즐기실 경우 25,000원이 필요합니다. 주말에는 투비전 NX 12시 이전에 18홀을 즐기실 경우 12,000원이고, 12시 이후에 플레이하실 경우 25,000원이 필요합니다.

골프존파크 풍동 오장동골프점은 시설과 서비스의 다양성을 갖춘 골프장으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킹스크린골프

 

킹스크린골프

2. 킹스크린골프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32-12 로데오플러스 5층

스크린골프장

 

반응형

 

일산동구 스크린골프장에 소개할 첫 번째 업체는 킹스크린골프입니다. 킹스크린골프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32-12에 위치한 로데오플러스 5층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을 운영하는 사장님은 항상 기분 좋게 미소를 짓는 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킹스크린골프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제공하며, 고품질의 서비스와 좋은 골프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킹스크린골프의 환상적인 골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존 정스크린골프

 

골프존 정스크린골프

3. 골프존 정스크린골프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32-20 4층 401, 402호

스크린골프장

 

일산동구에 위치한 골프존 정스크린골프는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32-20에 위치한 4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단체석 예약이 가능하며 연결룸은 최대 3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차도 가능하며,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곳은 180평의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편안한 골프 연습이 가능합니다. 정스크린골프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방문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GDR아카데미 고양중산점

 

GDR아카데미 고양중산점

4. GDR아카데미 고양중산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로 61 중산타워 5층 GDR아카데미 고양중산점

실내골프연습장

 

반응형

 

GDR아카데미 고양중산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로 61에 위치한 골프연습장입니다. GDR아카데미는 대한민국에서 1등으로 인정받는 골프연습장으로, 골프연습을 시작하는데 있어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합니다.

GDR아카데미 고양중산점에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첫째로, 공인된 레슨프로에 의한 체계적이고 맞춤화된 골프레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둘째로, GDR은 전국에 90여 개의 직영매장과 600여 개의 설치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셋째로, GDR앱을 통해 레슨과 연습타석 예약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나스모 스윙 분석 및 진단 기능도 제공됩니다. 넷째로, GDR은 연습라운드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GDR은 골프연습에 최적화된 편안하고 프리미엄한 케어를 제공합니다.

GDR아카데미 고양중산점은 고객들에게 고급스러운 골프연습 시설과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전문 레슨프로들이 골프연습에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제공해 드리며, 다양한 편의시설과 최신 기술을 활용한 앱을 통해 편리하고 효과적인 골프연습을 도와드립니다. GDR아카데미 고양중산점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골프실력 향상과 즐거운 연습 경험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골프존파크 식사월드스크린점

 

골프존파크 식사월드스크린점

5. 골프존파크 식사월드스크린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은행마을로 46-5

스크린골프장

 

 

일산동구에 위치한 골프장 '골프존파크 식사월드스크린점'을 소개하겠습니다.

'골프존 파크 식사 월드스크린점'은 고양시 일산동구 은행마을로 46-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최신 기술인 투비전 플러스와 듀얼플레이트를 적용한 스크린골프장으로, 더욱 다이나믹하고 흥미로운 스크린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별도의 건물로 운영되며 주차시설도 충분히 갖추고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시는 분들께서는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골프존파크 S.I골프클럽

 

골프존파크 S.I골프클럽

6. 골프존파크 S.I골프클럽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130 올리브몰(일산자생한방병원 건물) 지하1층

스크린골프장

 

일산동구에 위치한 골프존파크 S.I골프클럽은 대형 라운딩룸 18개와 26타석의 연습 전용장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 골프장은 전국 최대 규모의 면적인 1386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골프존파크 S.I골프클럽은 일산자생한방병원 건물에 위치한 올리브몰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들을 맞이합니다. 골프를 연습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26타석의 연습전용장을 제공하고 있어 스윙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형 라운딩룸 18개를 보유하고 있어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존파크 S.I골프클럽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골프레슨 프로그램도 있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프로 강사들이 친절하게 가르쳐주며, 맞춤형 레슨으로 고객님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드립니다.

이곳은 편리한 주차시설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도 제공합니다. 골프를 즐기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으며, 식사 후에도 풍성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존파크 S.I골프클럽은 최고의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님을 모십니다. 골프 애호가들과 초보자 모두에게 적합한 이곳에서 즐거운 골프 경험을 만끽해보세요.

 

브라보퍼블릭스크린골프 일산점

 

브라보퍼블릭스크린골프 일산점

7. 브라보퍼블릭스크린골프 일산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 64 홈플러스일산점 4층

스크린골프장

 

일산동구에 위치한 브라보퍼블릭스크린골프 일산점은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 64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쾌적하고 가성비 좋은 스크린골프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산에 상륙한 브라보퍼블릭스크린골프 일산점은 홈플러스일산점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라보퍼블릭스크린골프 일산점은 가격대비 탁월한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품질 좋은 시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경험이 풍부한 강사들이 있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에게 적합한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편안한 분위기와 청결한 시설, 최신 장비를 갖춘 스크린골프장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일산지역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브라보퍼블릭스크린골프 일산점을 꼭 추천드립니다.

 

골프존파크 식사 지엘스크린

 

골프존파크 식사 지엘스크린

8. 골프존파크 식사 지엘스크린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194 1층 지엘스크린

스크린골프장

 

 

일산동구에 위치한 골프장인 지엘스크린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지엘스크린은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194의 1층에 위치한 골프존파크입니다. 이곳은 식사를 즐기면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예약을 하시면 친절한 직원들이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지엘스크린은 골프 즐기기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간 내에서 식사를 즐기면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어서 여러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스크린골프는 화면과 프로젝터를 이용하여 골프를 시뮬레이션하는 형태의 공간입니다. 이를 통해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엘스크린은 다양한 난이도와 코스를 제공하여 모든 골퍼들에게 적합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엘스크린은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부터 경험있는 골퍼들까지 다양한 수준의 골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골프장 내에는 전문 강사들이 있어서 골프에 대한 교육과 훈련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엘스크린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쾌적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공간 내에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가 있어서 쉬는 시간에도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지엘스크린은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일산동구에 방문하신다면 지엘스크린을 방문하셔서 풍부한 골프 경험과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보세요.

 

 

 

 

 

일산동구 네일샵 추천 LIST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동구에 위치한 다양한 네일샵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일산동구는 서울 근처에 위치하여 다양한 쇼핑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한데요, 이곳에는 많은 네일샵

maoibettermi.com

 

반응형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일산동구 스크린골프장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일산동구에 위치한 스크린골프장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는 다양한 문화와 여가 시설이 주변에 위치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 일산동구 스크린골프장의 특별한 서비스나 시설은 무엇이 있나요?

일산동구 스크린골프장은 최신 레이저 프로젝터와 듀얼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어 현실적인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대형 룸과 흡연부스, 24시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음료와 간식 서비스로 플레이 중에도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