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동구 네일샵 추천 LIST 6곳

by z6z6 2024.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동구에 위치한 다양한 네일샵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일산동구는 서울 근처에 위치하여 다양한 쇼핑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한데요, 이곳에는 많은 네일샵들이 위치해 있어서 예쁜 손톱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께 추천할 일산동구의 인기 네일샵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산동구 네일샵 6곳 추천

 

네일앤스타일

 

네일앤스타일

1. 네일앤스타일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1 B동 2층 241호

네일아트,네일샵

 

반응형

 

일산동구에 위치한 네일앤스타일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1 B동 2층 24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네일앤스타일은 차별화된 'Another Level'이라는 네일살롱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장은 친근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네일앤스타일은 매번 변함없는 모습으로 매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위해 시그니처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으며, 청결하고 편안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공간은 1:1 맞춤 네일 컨설팅을 지향하며 이미 17년 동안 운영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네일앤스타일입니다.

네일앤스타일은 개개인의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디자이너들은 전문적인 기술과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디자이너들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선호도를 이해하며, 개개인에게 맞춤형 네일 아트를 제공합니다.

네일앤스타일은 네일 아트에 대한 열정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고객들은 자신의 스타일과 성격에 맞는 네일 아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자이너들은 고객들의 요구에 세심하게 대응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네일앤스타일은 또한 청결한 환경과 위생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도구들은 철저한 세정과 소독을 거쳐 사용되며, 고객들은 안전하게 네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일앤스타일은 네일뿐만 아니라 각종 네일 액세서리와 제품들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매장에서 네일 아트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네일 케어 루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네일앤스타일은 항상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양한 네일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네일앤스타일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네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고객들은 항상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네일앤스타일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믿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일하루

 

네일하루

2. 네일하루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로 67 1층 네일하루

네일아트,네일샵

 

반응형

 

일산동구에 위치한 네일하루는 압구정에서 일산으로 이전한 네일샵입니다. 원장과 친절한 디자이너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함께 일하고 있어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일하루에서는 매달 합리적인 가격의 '이달의 아트'를 출시하고 있어, 다양한 디자인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3명의 손님을 관리할 수 있으며,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네일하루는 드릴 케어 전문샵으로 약속된 대로 섬세하고 꼼꼼한 관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드릴 교육진과 교육생을 배출하고 있어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손톱 교정이 필요한 경우에도 전문적인 처리를 해주며, 열손 연장, 속눈썹 연장 및 펌, 발각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일하루의 예약은 카카오톡 채널인 '뷰티작업소 하루'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네일하루는 항상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꾸준히 좋은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리얼네일

 

서리얼네일

3. 서리얼네일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2로11번길 31 1층 120-1호

네일아트,네일샵

 

일산동구에 위치한 네일샵인 서리얼네일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2로11번길 31 1층 12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첫 방문 시에는 젤시술을 받을 때 타샵 제거를 무료로 해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첫 방문 시에는 회원 가입할 때 추가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4주 이내에 재방문 시에는 재시술에 10%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파츠 제거를 원하실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VAT는 별도로 청구됩니다.

서리얼네일은 기본적인 네일 관리에 충실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이곳에서는 모든 고객님의 손톱 상태에 맞춰 전문 시술자가 맞춤 시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술 시에는 튼튼하고 영양이 가득한 다이아빌더 젤을 사용하며, 볼륨과 유지력이 뛰어난 클리어 젤을 바르고, 매끈한 표면으로 마무리를 해드립니다.

또한, 이곳의 원장은 미대 전공 출신으로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장은 2019년부터 네일 살롱을 운영하고 있으며, 누적된 경력과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님들에게 항상 만족스러운 시간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서리얼네일은 고객님들의 손톱 상태에 신경을 쓰며, 행복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일샵입니다.

 

모도리네일

 

모도리네일

4. 모도리네일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00 207호 모도리네일

네일아트,네일샵

 

반응형

 

일산동구에 위치한 모도리네일은 마두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일요일에도 영업을 하며, 자석젤과 글리터로 유명한 네일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도리네일은 꼼꼼한 시술로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주는데, 이는 1:1 비율로 섬세하게 시술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아트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일산동구에 위치한 모도리네일은 손님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고객의 요구에 맞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네일 아트와 손톱 케어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손님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도리네일은 일산동구에서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일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자석젤과 글리터를 활용한 다양한 아트로 손톱을 꾸며줍니다. 또한, 손님들의 요청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아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산동구의 중앙로에 위치한 모도리네일은 손톱에 매우 꼼꼼하고 세심한 시술을 제공하는 네일 샵입니다. 이곳은 마두역과 가깝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아 많은 손님들에게 찾아오는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일요일에도 영업을 하기 때문에 평일에 바빠 네일을 할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도 편리한 선택지입니다.

모도리네일은 자석젤과 글리터를 사용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손님들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아트를 시도하며, 1:1 비율로 꼼꼼히 시술을 해주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일산지역에서도 유명한 네일샵으로 손님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라망네일

 

라망네일

5. 라망네일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로 81 풍산트윈시티 2차 4층 아이디헤어 in

네일아트,네일샵

 

 

라망네일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로 81 풍산트윈시티 2차 4층에 위치한 네일 샵입니다. 아이디헤어 in 내부에 위치해 있으며, 하늘 공원 넓은 테라스가 보이는 공간에서 3인 동시에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망네일은 항상 정직한 가격과 관리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격 대비 탁월한 퀄리티의 시술을 제공하며, 착한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약 문의는 *으로 연락주시거나 카톡 ID lamainnaily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라망네일은 가성비가 뛰어난 고객님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레푸스 일산장항점

 

레푸스 일산장항점

6. 레푸스 일산장항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1 A동 2층 제아이 202호

네일아트,네일샵

 

일산동구에 위치한 레푸스 일산장항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1 A동 2층 제아이 20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매장은 예약확정시 예약이 완료되며, 레푸스앤스타일이라는 스타일의 완성인 Nail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꽃 피우기 위해 2007년에 오픈한 네일앤스타일과 건강한 발을 위한 독일식 발관리 전문기업 레푸스가 2016년에 가맹을 체결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레푸스앤스타일 일산장항점은 웨스턴돔에 1, 2, 3호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1호점과 2호점은 네일앤스타일과 결합된 숍으로 발관리와 뷰티 관리에 원하는 고객님을 위한 공간입니다. 또한, 3호점은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푸스 일산장항점에서는 다양한 네일 아트와 발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일 아트와 디자인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는 다양한 스타일과 테마의 네일 아트를 제공하여 고객님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관리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독일식 발관리 전문가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발과 발톱의 건강을 위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신체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발 마사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푸스 일산장항점은 고객님의 편안함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청결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에서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레푸스 일산장항점에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네일과 발을 관리해보세요.

 

 

 

 

 

일산동구 미용실 헤어샵 추천 TOP 7곳

안녕하세요, 일산동구 미용실 헤어샵 주제로 업체를 여러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일산동구에 위치한 다양한 헤어샵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각 업체의 특징과 매력을 소개하며,

maoibettermi.com

 

일산동구 마사지 추천 소개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동구에 위치한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일산동구는 서울 근처에 위치하며,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이 많이 분포해 있어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maoibettermi.com

 

반응형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네일앤스타일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1. 네일앤스타일은 다양한 네일 아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자신의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춘 네일 아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청결하고 위생적인 시스템 아래 안전하게 네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Q2. 네일하루에서는 어떤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2. 네일하루에서는 매달 합리적인 가격의 '이달의 아트'를 출시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3명의 손님을 관리할 수 있고,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Q3. 서리얼네일에서는 어떤 시술을 제공하나요?

A3. 서리얼네일은 각각의 손님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네일 아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청결한 환경과 위생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손님들이 안전하게 네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Q4. 모도리네일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4. 모도리네일은 꼼꼼한 시술로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네일 샵입니다. 자석젤과 글리터를 활용한 다양한 아트를 제공하며, 각각의 손님들에게 맞춤형 네일 아트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