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동구 미용실 헤어샵 추천 TOP 7곳

by z6z6 2024.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산동구 미용실 헤어샵 주제로 업체를 여러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일산동구에 위치한 다양한 헤어샵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각 업체의 특징과 매력을 소개하며, 여러분들이 알찬 헤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소개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산동구 미용실 헤어샵 7곳 추천

 

아이디헤어 웨스턴1호점

 

아이디헤어 웨스턴1호점

1. 아이디헤어 웨스턴1호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2층 아이디헤어 웨스턴1호점

미용실

 

반응형

 

아래는 일산동구에 위치한 아이디헤어 웨스턴1호점 소개입니다.

아이디헤어 웨스턴1호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2층에 위치한 헤어샵입니다. 고객님을 응대하는 공간으로서, 행복을 선물하는 곳으로 맞이합니다. 웨스턴1호점은 입장하는 순간부터 퇴장하는 순간까지 미용에 신경을 쓰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들의 특별한 순간을 위해 최우선으로 고객님들의 행복을 생각합니다. 저희 미용실은 오랜 경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최신 트렌드를 결합하여 최고의 미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성격과 스타일에 맞춘 헤어 디자인을 중시합니다. 도전적이고 새로운 스타일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항상 최신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의 특별한 요구에 부응하고, 개인에게 맞춤화된 스타일링을 제공합니다.

아이디헤어 웨스턴1호점은 전문적인 스타일리스트들이 귀중한 고객님들을 위해 이목을 집중하며 최고의 헤어 스타일링을 제공합니다. 저희 미용실은 최신 장비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리트먼트, 커팅, 염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이디헤어 웨스턴1호점은 고객님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아늑하고 청결한 인테리어와 고객의 편의를 위한 편안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스타일링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디헤어 웨스턴1호점은 고객님들의 개성을 존중하며, 더 나은 스타일링과 더 행복한 미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셔서 저희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메종드아이디헤어 위시티점 2관

 

메종드아이디헤어 위시티점 2관

2. 메종드아이디헤어 위시티점 2관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2로11번길 31 스타타워1차 2층 메종드아이디헤어 위시티점 2관

미용실

 

반응형

 

식사동 일산동구 메종드아이디헤어 위시티점 2관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미용실입니다. 주소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2로11번길 31 스타타워1차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 미용실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스타일에 맞는 전문적인 헤어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헤어 커팅과 컬러링을 넘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매장의 가장 큰 특징은 전문성과 기술력에 있습니다. 디자이너와 파트너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뛰어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과 편리한 시설을 갖춘 매장에서 트리트먼트, 스파 헤어 등 다양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한 명 한 명을 소중히 여기며,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장의 위치는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에 다양한 상점과 음식점들이 위치해 있어, 손님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메종드아이디헤어 위시티점 2관에서는 실력있고 친절한 스타일리스트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까지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와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 메종드아이디헤어 위시티점 2관을 방문해보세요. 우리는 항상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준오헤어 고양터미널점

 

준오헤어 고양터미널점

3. 준오헤어 고양터미널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36 지하1층

미용실

 

준오헤어 고양터미널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36 지하1층에 위치한 업체입니다. 이 매장은 서점 내에 위치하여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어린이 코너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양터미널 지하1층과 롯데아울렛 지상 주차장에서 최대 5시간까지 주차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준오헤어 고양터미널점의 주요 특징입니다:

- 서점 내 위치: 준오헤어 고양터미널점은 서점 내에서 운영되는 헤어샵으로, 책을 보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 오픈형 매장: 이 매장은 최초로 오픈형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어 공간적으로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위치: 교보문고 어린이 코너 옆에 위치하여 접근이 용이하며, 안쪽 끝까지 들어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차 가능: 고양터미널 지하1층과 롯데아울렛 지상 주차장에서 최대 5시간까지 주차가 가능하므로 차량을 이용한 이용자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븐스헤어 민기

 

세븐스헤어 민기

4. 세븐스헤어 민기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 A동 상가 3층

미용실

 

반응형

 

일산동구에 위치한 미용실 중 한 곳인 세븐스헤어 민기는 고객 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치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에 있는 웨스턴돔 A동 상가 3층입니다.

세븐스헤어 민기는 개인 미용실로, 고객 한 분씩을 맞아 소중하게 대해줍니다. 이곳은 고객 한 사람에게 집중하는 곳으로, 일반적인 대형 미용실보다는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더욱 신경을 쓰는 특징이 있습니다.

세븐스헤어 민기는 다양한 미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헤어컷, 헤어스타일링, 염색, 펌, 헤어마사지 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헤어마사지는 피로를 풀어주고 이완시켜주어 고객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븐스헤어 민기는 고객들의 다양한 스타일과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나며, 최신 헤어 트렌드에 맞춘 스타일링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커트 기술과 염색 기법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또한 세븐스헤어 민기는 청결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이 편안하게 미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테면 세븐스헤어 민기는 일산동구에서 개인 미용실 중에서도 특별하게 고객 한 사람을 위한 공간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헤어컷, 헤어스타일링, 염색, 펌, 헤어마사지 등 다양한 미용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신 헤어 트렌드와 스타일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븐스헤어 민기에서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미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이디헤어 풍동점

 

아이디헤어 풍동점

5. 아이디헤어 풍동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로 26 풍동프라자 2층

미용실

 

 

일산동구에 위치한 아이디헤어 풍동점은 고객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미용실입니다. 아이디헤어는 높은 수준의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며 친절한 스타일리스트들이 최고의 헤어스타일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풍동프라자 2층에 위치한 아이디헤어 풍동점은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아이디헤어에서는 다양한 시술 제품과 기장에 따라 가격이 조정될 수 있으며, 또한 스타일리스트의 직급에 따라 시술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자세한 가격정보는 점포를 방문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헤어는 자체 교육 시스템을 통해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자랑합니다. 따라서 고객들은 아이디헤어를 방문하여 항상 만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복을 추구하는 아이디헤어 풍동점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디헤어를 선택하면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특별한 헤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온더플랫 킨텍스점

 

온더플랫 킨텍스점

6. 온더플랫 킨텍스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연리지로 50 힐스테이트레이크뷰 테라스트리상가 2층 3호 온더플랫

미용실

 

온더플랫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킨텍스점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연리지로 50 힐스테이트레이크뷰 테라스트리상가 2층 3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온더플랫은 트렌드를 그냥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퍼스널트렌드를 중요시 여기고 있습니다. 고객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니즈를 파악하고, 퍼스널컬러와 퍼스널실루엣 등을 고려하여 각자만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온더플랫은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푸릇푸릇하고 개방감이 느껴지는 공간과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선물과 같은 메뉴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손상과 손실을 통해 누구나 자신만의 쉼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온더플랫 킨텍스점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헤어 디자인, 헤어 컬러링, 퍼머, 염색, 두피 관리, 스타일링 등입니다. 이 외에도 특정 이벤트나 행사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아름다움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온더플랫 킨텍스점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방문하시면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루루제이 바이 아이디헤어

 

루루제이 바이 아이디헤어

7. 루루제이 바이 아이디헤어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로 63 4층

미용실

 

일산동구에 위치한 미용실 헤어샵인 루루제이 바이 아이디헤어를 소개합니다. 이 헤어샵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로 63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루루제이 바이 아이디헤어는 프리미엄 헤드스파 살롱으로, 루루제이만의 감성으로 관리가 쉽고 손질이 편한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합니다.

루루제이는 "뛰어난 사람, 일품, 미인"을 의미하는 LULU.J라는 브랜드로, 함께하는 곳으로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공간, 좋은 기술을 결합하여 더 나은 공간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루루제이는 고객님들과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더하고자 합니다. 이 헤어샵은 고객님이 입장한 순간부터 나가는 뒷모습까지 고객님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루루제이 바이 아이디헤어는 단순히 머리를 잘 다루는 브랜드가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샵입니다. 헤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객님들의 몸과 마음을 힐링시키는 헤드스파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들에게 쾌적하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루루제이 바이 아이디헤어는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탁월하며, 헤어스타일을 관리하기 쉽고 손질하기 편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루루제이는 고객님들의 요구와 선호를 고려하여 맞춤형 헤어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들은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일 수 있습니다.

루루제이 바이 아이디헤어는 고객님들의 행복과 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용실을 찾는 분들에게는 루루제이 바이 아이디헤어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일산동구 마사지 추천 소개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동구에 위치한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일산동구는 서울 근처에 위치하며,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이 많이 분포해 있어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maoibettermi.com

 

반응형

질문 FAQ

Q1. 일산동구 미용실 헤어샵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A1. 일산동구 미용실 헤어샵을 찾기 위해서는 인터넷 검색 엔진을 활용하거나 지인과의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산동구 주변을 돌아다니며 미용실을 직접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헤어샵을 비교해보고, 각 헤어샵의 특징과 서비스를 확인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Q2. 일산동구 미용실 헤어샵을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A2. 일산동구 미용실 헤어샵을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많은 리뷰를 확인하여 다른 고객들의 평가를 살펴봅니다.
  • 헤어샵의 전문성과 경험을 확인합니다.
  • 가격과 서비스의 균형을 고려합니다.
  • 위생과 청결상태를 확인합니다.
  • 스타일리스트의 노하우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고려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일산동구 미용실 헤어샵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