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리드코프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한도 신용등급

by z6z6 2021. 8. 28.
반응형

담보대출이라고 하면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택부동산을 생각하지만 자동차담보대출 또한 많은사람들이 찾는 금융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용대출에서는 한도가 부족한 경우 기존의 이용하시던 중고 본인의 차량을 유지한 채로 받을수 있는 상품으로 개인소유 승용차를 담보로 최대 70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Leadcorp Car Loan 

리드코프 자동차 담보대출

아무래도 1금융권이 아닌 3금융 대부업쪽이다보니 1금융권 은행 에서의 금리는 어렵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좋지 않거나 기대출로 인해 1금융권 한도가 나오지 않으셨던 분들이 이용하기 적합합니다.

 

대출대상으로는 대출일 기준 10년이내로 출고된 승용자 차주, 19세이상 면허증소지한 소득증빙 가능한 고객, 연체, 회생등 금융기관 등록되지 않은 고객들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0년이상의 오래된 차량의 경우 차량담보대출 불가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기관의 상품으로는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또한 있습니다. 잘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대출한도)

  • 100만원 ~ 7000만원까지
  • (개인별로 한도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대출금리)

  • 연 20 % 이내
  • (신용등급에 따라 개인별로 금리 차이 있음)

대출기간)

  • 3년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함)

 

기타안내

  1. 기타 수수료는 모두 면제가 되는 상품입니다
  2. 상환방법은 1년거치 혹은 2년 원리금 상환 입니다
  3. 연체이자는 약정금리 +3 % 가산 됩니다

 

 

근저당 설정 비용

근저당 설정 할 시 설정비용은 당행에서 부담하고 근저당 말소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게 됩니다 개인별로 금리 한도가 천차만별이며 등급에 따라서 심사 자체가 거절되는 경우도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상환능력에 비해 과도한 대출금은 신용하락의 주원인이 될수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죠

반응형

연체주의 및 필요서류

연체시 계약기간 만료전 원리금을 모두 변제할 수 있으니 연체는 각별히 주의 하시고 중개수수료를 받거나 요하는 것은 불법 행위이니 삼가시는게 좋겠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진행할시 필요 서류는 면허증 ,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자료 등이 있고 추가적으로 서류제출할 수 있는 상황도 있다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홈페이지(https://www.leadcorp.co.kr/product/car)지금까지 중고차량담보대출 상품 하나를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