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금리이자 한도 조건

by z6z6 2021. 8. 28.
반응형

카카오뱅크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데요 여신상품의 가장 기본적인 상품은 바로 신용대출 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직장인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금리(이자) 및 한도는 최대 얼마인지 필요한 서류 조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한도 최대 1억원까지 신청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평균시간 5분소요로 간단히 신청 할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저금리 2.67%로 대체로 저렴한 금리를 선보입니다. 인터넷은행이지만 1금융권과 비슷한 금리로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어 모바일로 간편하게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기 편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Kakao Bank Credit Loan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조건

목돈이 필요한 순간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카뱅 대출 입니다. 일반적인 신용상품은 물론 정부지원 햇살론 및 사잇돌 상품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먼저 대출대상으로는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이어야 하며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인 근로자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업이 없는 무직자분들은 신청할 수 없는 상품으로 무직자 분들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도 있으며 그 외 다른 은행상품으로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금 상품은 통신사 실적만을 체크하여 진행하므로 통신사 연체만 없으시다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 최대 1억 까지 가능

대출기간]

  •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으로 1,3 ,5 10 년 중 선택 가능

대출금리]

  • 연평균 3.157%~9.800%
  •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 3% 가산됨

기타내용]

  1. 중도상환 수수료는 면제되며 인지세는 5000만원 이상 고객과 은행 절반씩 부담합니다
  2. 만19세 이상 내국인만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3. 회생, 면책, 파산 신청 하신 고객은 신청제한 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중도상환수수료 0원

신청방법 및 이자납부형태

개인 신용 등급에 따라서 금리와 한도는 천차만별 입니다 365일 06시부터 23시까지 신청가능한 상품으로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에서 공인인증서 자료를 토대로 자동 심사하게 되니 편리하게 신청 할 수 있겠죠 또한 이자는 원하는 날짜에 매월 납입 하는 방식 입니다 카카오뱅크 대출 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스토어에 카카오뱅크 검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연체시 주의

연체시 신용관리대상에 등재 될 수 있으니 연체는 조심하셔야 겠죠? 또한 당행의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신청이 거절 될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또한 자신의 신용이 현저하게 회복 되었다고 판단될떄 금리 인하를 요구 할수 있는 금리인하요구권 신청도 가능하니 유의하시면 좋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대출 이율이 1금융권인 만큼 높지는 않아 당장에는 부담이 되지 않을 수는 있으나 이자 잘 계산해 보시고 연체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자금관리를 계획적으로 잘 이루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하나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