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포시 테니스장 레슨 추천 좋아요 6곳

by z6z6 2024.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시에 위치한 테니스장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군포시는 테니스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고 있어요. 다양한 업체들이 고품질의 레슨과 함께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어, 테니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참 좋은 소식이 되겠죠? 지금부터 함께 군포시에 위치한 테니스장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군포시 테니스장 레슨 6곳 추천

 

와이티게라지

 

와이티게라지

1. 와이티게라지 추천

주소 : 경기 군포시 고산로148번길 18 1층

스포츠,오락

 

반응형

 

군포시에 위치한 와이티게라지는 풀코트 실내테니스장으로서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148번길 18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테니스장은 쾌적하고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하여 테니스를 즐기는 분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풀코트의 길이는 40m, 높이는 8m로서 테니스를 스윙하는 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와이티게라지는 코트 바닥에 데코터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 오픈 코트와 동일한 소재로서 경기 경험자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경기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와이티게라지는 레슨과 대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테니스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나 플레이를 개선하고 싶은 분들은 전문 강사의 개인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시설이 있는 주차장, 샤워실, 카페, 헬스장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티게라지의 코트 대관은 1시간 기준으로 50,000원입니다. 이 가격에 편안하고 넓은 실내 테니스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레슨을 통해 테니스 실력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레슨은 주 2회 진행되며, 매주 꾸준한 훈련으로 개인의 실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개인레슨은 297,000원으로 제공되며, 전문적인 강사의 지도를 받으며 테니스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와이티게라지는 군포시에서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서 시설과 서비스 측면에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테니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방문하여 다양한 경기를 즐기고 나의 실력을 성장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위닝샷 실내테니스

 

위닝샷 실내테니스

2. 위닝샷 실내테니스 추천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귀인로 3 2층 위닝샷시내테니스

스포츠,오락

 

반응형

 

위닝샷은 안양시 동안구 귀인로에 위치한 실내 테니스장입니다. 이 테니스장은 길이 28m, 높이 4m의 높은 층고를 가지고 있어서 야외 테니스장과 같은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위닝샷은 테니스 연습장의 단점인 짧고 낮은 실내 공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테니스 레슨을 받는 분들이 테니스 경험과 실력에 맞게 렐리 위주의 레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닝샷에서는 각 개인의 수준에 맞는 레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테니스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에게 적합한 레슨을 제공하고 있으며, 레슨 내용은 렐리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위닝샷은 안양 범계역과 명학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따라서 주변 지역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분들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위닝샷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실내 테니스장의 한계를 극복한 고급시설과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위닝샷에서 레슨을 받으면 테니스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당동실내테니스아카데미

 

당동실내테니스아카데미

3. 당동실내테니스아카데미 추천

 

주소 : 경기 군포시 고산로250번길 25 상가2층(당동)

스포츠,오락

 

군포시에 위치한 당동 실내 테니스 아카데미입니다. 저희 아카데미는 선수 출신과 아마추어들로 구성된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자부터 고급 수준까지 다양한 레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카데미는 맞춤형 레슨을 통해 초보자들도 쉽게 테니스를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 개인의 레벨과 목표에 맞게 진행되는 레슨은 학습의 효율성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또한, 실내에서만이 아닌 야외에서도 레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야외 레슨을 통해 자연의 환경과 더불어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당동 실내 테니스 아카데미는 테니스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거성테니스프라자 GTS점

 

거성테니스프라자 GTS점

4. 거성테니스프라자 GTS점 추천

 

주소 : 경기 군포시 엘에스로 162 5층, 6층

스포츠,오락

 

반응형

 

군포시에 위치한 거성테니스프라자 GTS점은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아카데미로 소개됩니다. 이곳은 실내 풀코트 테니스장으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테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의 실내 테니스장의 협소함을 보완하여 테니스를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거성테니스프라자 GTS점은 최고의 레슨 실력을 갖춘 우수한 코치진이 레슨을 진행하며, 모든 분들이 쉽고 재미있게 테니스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매 순간 노력하고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를 예약하고 싶으신 분들은 플레져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코트 예약하기

https://pleisure.page.link/foRTmjA2W3CWjKYr9

 

테니스 마스터

 

테니스 마스터

5. 테니스 마스터 추천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로432번길 7 3층

스포츠,오락

 

 

군포시 테니스장 레슨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군포 테니스마스터는 군포시 산본로432번길 7에 위치한 테니스 레슨 업체입니다. 테니스마스터는 옥상에 위치한 3층 풀코트 테니스장으로, 테니스를 배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테니스마스터는 전문 강사가 있는 학원으로, 테니스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사들은 테니스 경력과 경험이 있는 전문가로, 학생들이 테니스를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테니스마스터의 풀코트 테니스장은 넓은 공간을 제공하여 테니스를 즐기는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테니스를 배우는 동시에 실전에서의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테니스를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는 테니스마스터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전문 강사들의 지도와 훌륭한 시설을 통해 테니스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군포시 테니스마스터를 찾아 방문하거나 사전에 연락하여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니스를 즐기고 배우고자 하는 분들에게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는 테니스마스터를 추천드립니다.

 

산본 윔블던 실내테니스 아카데미

 

산본 윔블던 실내테니스 아카데미

6. 산본 윔블던 실내테니스 아카데미 추천

 

주소 : 경기 군포시 번영로 492 B1층 산본 윔블던 실내테니스 아카데미

스포츠,오락

 

산본 윔블던 실내테니스 아카데미는 군포시 번영로 492 B1층에 위치한 테니스 레슨 업체입니다. 이 아카데미는 산본역과 산본롯데피트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산본 윔블던 실내테니스 아카데미에서는 테니스 초보자부터 실력자, 어린이부터 시니어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뛰어난 전문성과 열정을 가진 선수 출신 코치들이 지도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들과 함께하면 테니스를 즐기면서 정확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주말에는 야외 고정 코트를 사용하여 레슨 참가자들끼리 운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산본 윔블던 실내테니스 아카데미의 주차장은 모든 차량을 수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 아카데미에서는 다양한 레슨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 1회 레슨은 평일 기준 130,000원이며, 주 2회는 200,000원, 주 3회는 260,000원입니다. 주말에는 주 1회 레슨이 170,000원이고, 주 2회 레슨은 250,000원입니다. 또한 평일에는 2인 1조로 참가하는 경우 150,000원으로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2인 1조로 참가하는 경우 200,000원입니다. 그리고 원포인트 레슨은 50,000원, 쿠폰 레슨은 500,000원으로 진행됩니다.

산본 윔블던 실내테니스 아카데미는 테니스를 배우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열정적인 코치진과 함께라면 즐겁게 테니스를 배우고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군포시 미용실 헤어샵 추천 소개 6곳

안녕하세요! 군포시 미용실 헤어샵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군포시에 위치한 다양한 헤어샵들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군포시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도시로, 이곳에

maoibettermi.com

 

군포시 마사지 추천 좋아요 4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군포시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군포시 마사지 업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군포시 마사지 4곳 정

maoibettermi.com

 

일산동구 골프연습장 골프레슨 추천 장소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일산동구에 위치한 골프연습장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골프는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연습장에서

maoibettermi.com

 

반응형

질문 FAQ

Q: 테니스 레슨은 어떻게 예약하나요?

A: 테니스 레슨을 예약하려면 각 테니스장의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로 플레져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고 예약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Q: 테니스 레슨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 테니스 레슨 가격은 각 테니스장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간 기준으로 요금이 책정되며, 주 1회 레슨일 경우 평일은 50,000원, 주말은 70,000원 정도이고, 주 2회 레슨일 경우 평일은 80,000원, 주말은 100,000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각 테니스장마다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예약 시에 가격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 테니스 레슨은 어느 시간대에 가능한가요?

A: 테니스 레슨은 각 테니스장의 운영 시간에 따라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한 테니스장이 많습니다. 하지만 각 테니스장마다 운영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예약 시에 운영 시간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