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포시 미용실 헤어샵 추천 소개 6곳

by z6z6 2024.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군포시 미용실 헤어샵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군포시에 위치한 다양한 헤어샵들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군포시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도시로, 이곳에서는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구현해주는 헤어샵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께 헤어스타일을 새롭게 연출해줄 군포시의 신선한 헤어샵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제 함께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군포시 미용실 헤어샵 6곳 소개

 

플랜에이치 군포당동점

 

플랜에이치 군포당동점

1. 플랜에이치 군포당동점 소개

주소 : 경기 군포시 고산로250번길 28

미용실

 

반응형

 

군포시 당동 미용실 1등! PLAN.h

[두피와 헤어 다 잡는 재방문율98% 합리적인 트렌드스타일 두피모발케어전문 프리미엄 맞춤 펌&스파헤어살롱]

BEST[히피펌,젤리펌,레이어드컷,레이어드펌,허쉬컷,태슬컷,슬릭펌,매직셋팅,매직,볼륨매직,남성아이롱펌,다운펌,슬릭백,탈색/염색, 퍼스널컬러염색,두피전문관리&모발복구케어&헤드스파 트렌드 남성여성 스타일 전문 헤어샵]

청담 no.1 <플랜에이치 군포당동점>입니다.

-준비된 최고의 기술을 만나다!

약은 약사에게 머리는 플랜에이치!

군포시의 수많은 고객님들이 찾아주시는 헤어샵 이유가 있겠죠~:D??

서울.광명.범계.평촌.의왕.부천.안산.화성.수원.동탄.평택 등

멀리서도 찾아와주시는 믿고 맡기는 프리미엄 트렌드 헤어샵!

[군포 당동 미용실 20~40대 선호도 1위 헤어샵!]

[1:1 시술로 스타일을 빠르고 정확하게 표현하는 합리적인 시스템]

[한번 방문하면 영원히 단골되는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명품헤어맛집으로 단골 보장 재방문율 98%!]

[두피모발을 개선하는 헤어로 유명한 군포 최초 유일 전동안마샴푸대 보유 프리미엄 헤드스파살롱!]

[최신 트렌드 스타일 항시 업데이트]

[트렌디한 젊은이들의 손꼽히는 헤어맛집!]

플랜에이치에서는 홍대,이대,목동,강남,학동,청담,분당,수원 에서 경력과 실력을 인정받은 모두가 탑프로인 스타일리스트 수석실장님들과 경력 15년이상의 원장님이 고객님들의 헤어를 손질편한/관리쉬운/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할 수 있도록 시술시간과 휴식공간, 서비스를 최고의 컨디션으로 제공해드릴것을 약속합니다.

1:1 꼼꼼한 상담과 디테일한 제안으로 아름다움을 한층 더 빛나게 해드립니다! 항상 최신트렌드와 스타일을 업데이트하며, 힐링을 토대로 신뢰할 수 있는 두피케어와 복구 전문 서비스 로 두피모발의 건강을 지키고 트렌드와 스타일로 개성을 표현합니다.

바쁜 일상에서도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후케어 방법과 제품을 제공합니다.

품질 인정된 청담에서 사용하는 고급 프리미엄 약제들로만 사용합니다. (밀본, 웰라, 사사키, 로레알, 아모스, 서프라리스, 슈바츠코프, 아윤채 등 건강하고 안전한 브랜드 약품만을 취급합니다.)

플랜에이치 군포당동점은 일반미용, 두피케어 토탈헤어샵입니다.

두피부터 모발 스타일까지 완벽한 경험을 선사하며

일상에서도 특별한 빛나는 아름다움을 누리세요.

플랜에이치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모든 고객님들을 위해 감사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매장전화 031) 393-1235 또는

카카오채널-> 플랜에이치_군포당동점으로 문의주세요^^

군포역미용실 플랜에이치군포당동점

당정역미용실 플랜에이치군포당동점

산본역미용실 플랜에이치군포당동점

금정역미용실 플랜에이치군포당동점

의왕역미용실 플랜에이치군포당동점

당동미용실 플랜에이치군포당동점

산본미용실 플랜에이치군포당동점

군포미용실 플랜에이치군포당동점

 

토리헤어 산본역점

 

토리헤어 산본역점

2. 토리헤어 산본역점 소개

주소 : 경기 군포시 번영로 497 2층

미용실

 

반응형

 

토리헤어 산본역점은 경기 군포시 번영로 497 2층에서 영업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4년 01월 24일을 마지막으로 해당 지점의 영업을 종료하였습니다. 그 대신, 토리헤어 산본점에서 통합 운영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는 29일부터 토리헤어 산본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핏 헤어마스터

 

핏 헤어마스터

3. 핏 헤어마스터 소개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 56 센트로601 오피스텔 상가 301호

미용실

 

군포시에 위치한 미용실인 '핏 헤어마스터'는 컷트와 펌의 조화로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미용실입니다. 기술과 서비스에 있어서 최고를 목표로 삼고 있으며, 경력 5~10년 이상의 디자이너들이 직접 시술을 담당합니다. 고객의 시술 불만족으로 인한 재시술이 필요한 경우에는(7일 이내 방문 시) 클리닉 시술을 통해 보호한 머리결 후 재시술을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핏 헤어마스터는 손상을 최소화시키고 완벽한 시술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펌 제품으로는 PH5, PH7, PH10을 사용하여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로드리 펌제, 서프라리스, 시세이도, 밀본 펌제를 활용합니다. 염색약으로는 로레알, 시세이도, 밀본, 폴톤 등을 사용하여 다양한 컬러와 반사빛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세이도 클리닉, 밀본 클리닉, 로드리클리닉을 사용하여 클리닉 시술을 제공합니다.

미용실은 주차가 편리한 장소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 56 센트로601 건물은 산본 중심 상가 중에서 약 800여대를 수용할 수 있는 최신식 건물로, 최대 3시간 30분 동안 주차가 가능합니다. 또한 예약 시스템이 편리하게 운영되고 있어 네이버 예약 또는 전화 예약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핏 헤어마스터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선불권 회원제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시술 금액을 결제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 헤어 스타일에 대한 시술도 가능합니다. 레이어드 컷트, 레이어드 펌, CS펌(빌드펌), C컬 펌 등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을 검색하고 매장 방문 시 해당 스타일에 맞는 시술을 안내해드립니다. 고객의 곱슬머리에 맞는 레이어드 스타일 시술이 필요한 경우 매직+C컬 펌(매직 셋팅) 시술을 통해 모발에 맞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아헤어

 

마지아헤어

4. 마지아헤어 소개

 

주소 : 경기 군포시 오금로 146-1 1층 마지아헤어

미용실

 

반응형

 

마지아헤어는 경기 군포시에 위치한 헤어샵으로 오금로 146-1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지아헤어는 헤어스타일 및 헤어컬러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트렌디한 컬러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지아헤어는 최신 헤어 트렌드를 적용하고 있으며, 고객의 헤어타입과 얼굴형을 고려하여 최적의 스타일링을 제시합니다. 고객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게 커스텀 메이드 헤어스타일을 채택하며, 헤어컷, 헤어업, 헤어볼륨 등 다양한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지아헤어의 컬러링 서비스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고객의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제안하고, 헤어의 상태와 머리카락의 건강을 고려하여 다양한 컬러링 기술을 적용합니다. 독특한 컬러링 기법과 자연스러운 연출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마지아헤어는 창의적인 헤어디자인과 섬세한 손놀림을 바탕으로 헤어웨딩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신부의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여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마지아헤어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는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컬러링 결과물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인스타그램에서 추천 스타일을 확인하고 마지아헤어의 전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아헤어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로 모든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헤어스타일과 컬러링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마지아헤어를 방문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안헤어 산본2호점

 

리안헤어 산본2호점

5. 리안헤어 산본2호점 소개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로343번길 9 성진빌딩 2층 201호 리안헤어

미용실

 

 

군포시에 위치한 리안헤어 산본2호점을 소개합니다. 해당 매장은 경기 군포시 산본로343번길 9 성진빌딩 2층 2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매장 전체적으로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리안헤어 산본2호점은 고객을 사랑하는 매장으로, 헤어에 관한 토탈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컷, 퍼머, 염색, 모발 관리, 두피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예약시에는 당일 취소나 노쇼로 인하여 다른 고객님들에게 예약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예약을 신중하게 부탁드립니다. 예약 및 기타 문의사항은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안헤어 금정역점

 

리안헤어 금정역점

6. 리안헤어 금정역점 소개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 230 2층

미용실

 

군포시에 위치한 헤어샵 리안헤어 금정역점을 소개합니다. 리안헤어 금정역점은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 230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브랜드샵은 특별한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리안헤어 금정역점은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스타일리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님의 선택에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습니다.

뿌염은 44,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고, 뿌리탈색은 55,000원, 복구펌은 150,000원, 염색(남)은 55,000원, 염색(여)은 66,000원, 퍼머는 55,000원, 셋팅은 77,000원, 매직은 77,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하셨더라도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10분 정도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2일 전에 사전 예약하시면 더 편안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또는 문의사항은 리안헤어 금정역점의 네이버 톡톡 상담을 이용하거나, *로 전화주시면 신속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일 예약을 원하실 때는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리안헤어 금정역점에서는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군포시 마사지 추천 좋아요 4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군포시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군포시 마사지 업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군포시 마사지 4곳 정

maoibettermi.com

 

일산동구 골프연습장 골프레슨 추천 장소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일산동구에 위치한 골프연습장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골프는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연습장에서

maoibettermi.com

 

일산동구 스크린골프장 추천 안내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동구에 위치한 스크린골프장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산동구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도시로, 다양한 문화와 여가 시설이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이들

maoibettermi.com

 

반응형

질문 FAQ

Q1. 군포시 미용실 헤어샵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1. 군포시 미용실 헤어샵은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컬러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컷트, 펌, 염색, 염색약, 두피 관리 등 다양한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헤어웨딩 서비스도 제공하여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Q2. 군포시 헤어샵에서 시술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2. 군포시 헤어샵에서 시술 예약은 온라인 예약 및 전화 예약을 통해 가능합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여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미리 예약하시면 더욱 원활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3. 군포시 헤어샵에서 시술 후에 재시술이 필요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3. 군포시 헤어샵에서 재시술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담을 통해 해당 사항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예약 시 재시술이 필요하다고 알려주시면 해당 내용을 고려하여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재시술은 클리닉 시술을 통해 보호한 머리결 후에 제공되며,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