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대세 인테리어 트렌드와 팁

by z6z6 2023. 3. 26.
반응형

2023년 대세 인테리어 트렌드와 팁에 대한 정보는 규모와 상황에 따라 다양합니다. 따라서 인테리어의 기본 원칙을 기반으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1. 기능적 디자인

기능적 디자인은 더이상 선택사항이 아니라 필수 입니다. 삶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위해 공간 사용의 편의성을 고려하는 것이 이젠 트렌드입니다. 예를 들어, 실내 장식품을 고를 때에는 트렌디함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측면에서 피부촉감이 부드러운 패브릭을 선택하거나 시작과 종료되는 시각적 선을 고려하는 등 디자인만큼이나 기능적인 요소가 중요합니다.

2. 지속가능 디자인

지속가능 디자인은 2030년 지속가능 성장목표의 한 내용으로서 지구 환경 보호와 인류의 복지를 위한 디자인입니다. 대표적으로는 친환경 소재와 재생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는 등 자원의 유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트렌드입니다.

3. 네추럴한 소재

네추럴한 소재는 2023년 인테리어 디자인의 핵심입니다. 나무, 대리석, 천연섬유 등의 소재를 활용하여 주변환경과 조화를 이루면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기능성과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면서도,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와 어울리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하세요. 극히 개인적인 선택지만 스마트하면서도, 2023년에도 유행할 만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을 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