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취향저격! 유튜브 채널 추천 10가지

by z6z6 2023. 5. 5.
반응형

취향저격! 유튜브 채널 추천 10가지

1. 푸드킹덤(FoodKingdom)

푸드킹덤은 맛집 리뷰 채널로, 모든 종류의 음식을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다. 수많은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소개해주며, 특히나 사장님들의 이야기와 맛집에서의 일상을 공유해준다.

2. 빅마우스(Vicetone)

빅마우스는 EDM 음악 채널으로, 각종 페스티벌에서 찍은 라이브 모습과 음악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DJ의 꿈을 가진 사람, 또는 EDM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

3. 쿠킹씨(CookingSee)

쿠킹씨는 요리레시피를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다양한 음식들의 레시피를 자세히, 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도록 소개해준다.

4. 정글의 법칙 실시간(JungleLaw)

정글의 법칙 실시간은 SBS에서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프로그램의 실시간 버전으로, 참가자들이 상황 판단과 생존을 결정하는 과정을 직접볼 수 있다.

5. 문명특급(CivilizationExpress)

문명특급은 BTS를 방송한 tvN의 프로그램으로, 수많은 국가의 문화와 역사를 구경할 수 있다.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6. 크롭클럽(CropClub)

크롭클럽은 농업 채널로, 귀농귀촌을 생각하는 분들, 또는 농업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 다양한 작물의 재배 방법과 대처법을 소개해준다.

7. 캡슐스테이션(CapsuleStation)

캡슐스테이션은 자작나무의 노래를 끊임없이 소개하는 라디오 채널이다. 자작나무의 친구들과 함께 과거 음악을 되짚어보며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다.

8. 블루스토리즈(BlueStories)

블루스토리즈는 복고풍 카페에서 구경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 채널이다. 미국 3대 지방의 블루스와 각종 클래식한 음악을 자세히 소개하는 채널이다.

9. 모던어쿠스틱(ModernAcoustic)

모던어쿠스틱은 어쿠스틱 음악을 소개하는 채널이다. 현대어그러지는 음악과는 다른 음악구성과 원어쿠스틱의 음악세계를 느낄 수 있다.

10. 리얼포커스(RealFocus)

리얼포커스는 다큐멘터리 채널로, 세상에 살아가는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학생들, 부모님, 혹시나 이야기할 곳이 없는분들께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