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 일정 계획하기 - 현지인 추천 루트

by z6z6 2023. 3. 26.
반응형

여행 일정 계획하기 - 현지인 추천 루트

여행 일정을 계획하다보면 현지인들이 찾는 장소나 추천 루트를 알아보고 싶어집니다. 이번에는 현지인 추천 루트로 만들어진 일정을 소개합니다.

데이식스하이킹

데이식스하이킹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놓치지 않는 추천 코스입니다. 새벽부터 시작하여 백운산까지 오르는 것으로 광화문에서 출발하는 경우 대신점프를 지나 원주 시내까지 오는 버스를 이용하여 접근할 수 있습니다. 숲길을 따라 걷다보면 경치가 장관입니다. 백운산 정상에 도착하면 다시 내려오는 길을 따라 뱃길도 함께 즐길 수 있는데 이 부분에서 많은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숨은 명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속리산국립공원

속리산은 전국에 유명한 산중 하나입니다. 속리산국립공원은 조상들의 기록한 역사적 유적이 많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광덕산, 내리산, 대기봉이 있어 산행 코스도 다양합니다. 특히, 수렁골, 대관식당, 안면암 등은 현지인들이 자주 즐기는 코스로 손꼽힙니다.

북한산국립공원

자연과 역사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코스로 추천되는 북한산국립공원은 12계절의 자연을 이끌어내는 아름다운 산으로 유명합니다. 관악산과 가리왕산, 만수산, 도봉산방울봉을 포함한 추천 코스들도 많습니다.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코스는 만민석탑, 선운사, 금당계곡 등이 있습니다.

현지인 추천 코스를 따라 여행 일정을 계획하면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를 따라 여행을 계획하고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곳을 찾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