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사금융 기대출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

by z6z6 2022. 6. 23.
반응형

사금융이라고 하면 4금융권이 아닌 보통 대부업 3금융권을 말합니다. 불법사채업을 제외한 법정금리 내에서 정상적인 영업을 하고있는 곳이죠.  돈이 필요하다보면 대출을 받게되는데요 아무래도 소득이 높고 여유가 많으면 대출을 받을 일이 많지는 않고, 점점 1금융의 저금리로 불가하여 2금융 3금융으로 넘어가게되어 대출과다자가 되곤 하는데요 20%정도의 고금리는 상당한 부담으로 대환대출도 많이 찾습니다.

 

햇살론17

기대출과다대출자 대출가능한곳 햇살론

햇살론은 서민대출로서 신용점수가 낮아 기존의 금융권 상품 이용이 어려운 최저신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으로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이거나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햇살론17 대출한도 700만원 까지 가능하며 신용보증재단 특례보증 심사시 최대 1400만원 까지 가능한데요 특례보증 진행의 경우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으로만 진행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17~20%정도로 형성되며 성실상환시 우대금리 혜택이있습니다.

 

 

사잇돌대출

과다대출자대출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 가능하며 우리은행의 일정심사를 충족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분들이 신청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기간은 60개월 5년이내로 가능하며 대출한도 2000만원 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시니어 연금대출 금리조건 4대연금수급자(공무원, 군인, 국민, 사학연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시니어 연금대출 상품하나를 소개하려 합니다 요즘처럼 힘들떄 목돈필요하여 대출 많이들 알아 보시죠 그중에서도 연금수령자 분들을 위한 상품인데요 최대 2천만

maoibettermi.com

 

 

전북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북은행 사잇돌 대출 자격 및 한도, 금리 이자 등에 대한 정보 알아보도록 할게요 요즘처럼 힘든시기에 대출 알아보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오늘소개할 사잇돌 중금리대출

maoibettermi.com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통신정보 텔레스코어를 활용한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연체자분들은 대출이 어렵겠으나 기대출이 많아도 300만원 한도 내에서 대출이 가능한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1금융 상품이다보니 금리도 사금융에 비해 낮은 편에 속하는데요 모바일로 심사 후 바로 결과 확인해 보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반응형

 

새희망홀씨대출

신한 새희망홀씨

 

직장인 분들이 신청 가능한 상품으로 소득이 낮은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서민대출 상품으로 신용카드를 보유중인 분들은 쏠편한 포켓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반응형

 

국민행복기금 안전망대출

과다대출자 대환대출 : 국민행복기금 안전망대출 II

연 20% 초과 고금리대출을 1년 이상 사용한 분들이 신청가능하며 정상 상환중인 분들이 신청가능하며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어야 합니다. 또한 하위 신용 20%에 해당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대출한도 2000만원 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금리 연17~19%정도로 형성됩니다.

 

이상 과다대출자대출가능한곳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