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서구 미용실 헤어샵 추천 TOP 4곳

by z6z6 2024.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광주 서구에서 인기있는 헤어샵들을 한데 모아봤어요. 헤어스타일은 우리의 모습을 바꾸고 자신감을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헤어샵은 우리에게 맞는 스타일을 제안해주고 자신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광주 서구에 위치한 다양한 헤어샵들을 소개해볼까요? 함께 알아보세요!

광주 서구 미용실 헤어샵 4곳 안내

 

더이룸하우스 광천파크

 

더이룸하우스 광천파크

1. 더이룸하우스 광천파크 안내

주소 : 광주 서구 죽봉대로 13 더이룸하우스 광천파크

미용실

 

반응형

 

광주 서구 미용실 헤어샵 소개

광주 서구에 위치한 더이룸하우스 광천파크는 고객님의 멋지고 아름다운 하루를 만들기 위해 전문 헤어디자이너들이 최신 트랜디한 헤어스타일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더이룸하우스는 고객님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이룸하우스는 끊임없이 공부하고 연구하여 디자인 기술력과 서비스에 대한 업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헤어스타일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더이룸하우스만의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더이룸하우스 광천파크는 광주 서구 죽봉대로 13에 위치해 있으며, 연락처는 *입니다. 더이룸하우스 동천파크는 광주 서구 화정동에 위치해 있으며, 연락처는 *입니다. 더이룸하우스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더이룸하우스입니다.

더이룸하우스 광천파크는 고객님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당신의 헤어스타일을 변화시킬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방문하시어 더이룸하우스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우니코헤어 광주풍암점

 

우니코헤어 광주풍암점

2. 우니코헤어 광주풍암점 안내

주소 : 광주 서구 풍암순환로 170 1층

미용실

 

반응형

 

광주 서구에 위치한 우니코헤어 광주풍암점은 정성을 다해 1:1 시술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매장은 부부가 운영하고 있어 커플, 부부, 가족들이 함께 예약하면 편안한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남성 고객님들은 남자 원장께서, 여성 고객님들은 여자 부원장께서 전문적인 시술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순환로 170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월애헤어 동천점

 

시월애헤어 동천점

3. 시월애헤어 동천점 안내

 

주소 : 광주 서구 하남대로 696 롯데리아 2층 시월애헤어

미용실

 

광주 서구에 위치한 시월애헤어 동천점은 예쁜 헤어스타일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헤어샵입니다. 이 곳은 광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고품질의 헤어디자인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월애헤어 동천점은 고객들의 헤어와 두피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고 품질의 헤어 제품과 장비를 사용하여 헤어스타일링뿐만 아니라 헤어 케어에서도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헤어샵에서는 첫 방문시 네이버페이 결제와 리뷰 작성 시 펌, 염색 시술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클리닉, 부분 시술, 기장 추가는 제외됩니다. 또한, 네이버페이 결제와 리뷰 작성 시 커트에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시월애헤어 동천점은 고객들의 예쁜 날을 꿈꾸는 곳으로, 전문적인 스타일리스트들이 최상의 헤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헤어 디자인과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광주 서구에 계신 분들께서는 시월애헤어 동천점을 방문하여 특별한 경험과 예쁜 헤어스타일을 만나보세요. 이 곳에서 당신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샵헤어 금호점

 

이샵헤어 금호점

4. 이샵헤어 금호점 안내

 

주소 : 광주 서구 풍금로151번길 10

미용실

 

반응형

 

광주 서구 미용실 헤어샵 소개

광주 서구에 위치한 이샵헤어 금호점은 광역시 금호지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샵헤어 금호점은 오랫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믿음직한 헤어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샵헤어 금호점은 항상 고객님들을 소중히 여기고, 헤어스타일에 대한 개별적인 상담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샵헤어 금호점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으며, 디자이너별로 이벤트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디자이너는 자신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여 드리며, 고객님들의 요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예약 및 네이버 페이를 통해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062)371-6532로 전화주셔도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 예약 취소나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이샵헤어 금호점은 항상 고객님들의 편리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방문과 사랑을 기다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들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광주 서구 마사지 추천 TOP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서구에서 매력적인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지친 일상에서 조금이라도 힐링을 원한다면, 광주 서구에 있는 이곳들을 찾아보세요. 각각의 업체는 고객들에게

maoibettermi.com

 

반응형

질문 FAQ

Q1. 광주 서구 미용실 헤어샵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1. 광주 서구 미용실 헤어샵은 최신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제공하는데 전문적인 헤어디자이너들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개별적인 상담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헤어스타일을 만들어드립니다.

Q2. 광주 서구 미용실 헤어샵에서는 어떤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나요?

A2. 광주 서구 미용실 헤어샵은 고객들의 헤어와 두피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기 때문에 최고 품질의 헤어 제품과 장비를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헤어스타일링과 헤어 케어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Q3. 광주 서구 미용실 헤어샵은 예약이 가능한가요?

A3. 네, 광주 서구 미용실 헤어샵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으며, 편리한 이용을 위해 네이버 예약 및 네이버 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로 예약도 받고 있으니 원하는 방법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